안녕하세요 ^^ Jake다이어리 마케팅담당자입니다.

오늘은 울산 동구 현대중공업 앞에서 러시아 국적의 조선공(비계 해체 직무)을 인터뷰해보았는데요..^^ (러시아 분이라 영어에 익숙하지 않아서 의사소통에 조금 지장이 있긴 했습니다 ^^)

이분은 러시아에서 오셨고, 족창?(비계해체 직무라고 나중에 말씀하시더라구요 ^^)일을 한다고 하시고,

울산에 3달 정도 있다고 하시고, 어떤지 물어보니 이분은 날씬해서 일하기 수월하다고 하시고, 50퍼는 힘들고 50퍼는 괜찮다고 하시네요..

왜 현대를 선택했는지 물어보니 이분 친구들이 현대에서 많이 일하는데 오라고 추천해서 왔다고 하시네요..

작업은 외부에서 하는지 내부에서 하는지 물어보니 주로 내부에서 한다고 하시고,

아마 1년 정도 일을 할거라고 하시네요..

한국인 친구도 많다고 하시네요... 몇명은 나이가 좀 많지 않냐고 물어보니 그렇다고 하시고, 한국의 나이문화에 대해서 좀 불편함은 없는지 물어보니 약간 불편한 점이 있는데...

1가지를 꼽던데 한국사람이 좋다고 엉덩이를 두드리는데 이게 서양에서는 성희롱(Sexual Assault)이고 좀 그렇다고 하지 말았으면 좋겠다고 했다고 하시네요 ^^ 동성애 분들이 하는 행동이라고 하시구요...

돈은 많이 모았는지 물어보니 지금 new worker라서 아직 그러진 못했고,

세계 여려 국가에서 온 사람들이 많이 있다고 하시네요... ^^

한국 여자친구를 만드는게 어떤지 물어보니 한국 여자를 좋아하고 눈매가 아름답다고 하시더라구요 ^^

해맑은 모습이 보기좋았고 떠나기 전까지 좋은 기억을 가지고 가라고 전했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