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Jake다이어리 마케팅담당자입니다.

오늘은 울산 동구에 위치한 현대중공업 전화문 인근에서 필리핀 국적의 선박 고객사 직원을 인터뷰해보았는데요..

한국에 방문한 이유는 family와 친척이 여기에 있어서 방문을 했다고 하시고, 1주 정도 됬다고 하시고 fine하다고 하시네요..

날씨는 여기가 필리핀보다 조금 더 cooler하다고 하시고, 다음주까지 여기에 있을거라고 하시네요. 거리가 colorful하고 음식들이 괜찮다고 하시네요.

좋아하는 음식으로는 불고기, 삼계탕....... 가족이 여기에서 일을하고 다른 가족은 한국인과 결혼을 했다고 하시네요..

한국전쟁때 필리핀이 한국편에서서 참전했다고 하시구요..

한국전쟁때 사실 한국이 통일을 했어야 한다고 했지요.. 지금은 북한이 위협해도 그냥 무시한다고 하시구요...

북한때문에 군대를 2년동안 가야하는것도 좀 그렇다고 했지요...

한국의 기술이 다른 국가들보다 정말 발달했고,

서울, 부산, 울산을 방문해보았고, 다른 여러 곳을 방문할 예정이라고 하시네요..

★ 스마트골프, 콘도회원권거래소 / 스마트회원권거래소 / 골프회원권거래소 / 골프회원권 / 콘도회원권 / 회원권거래소 / 회원권

- 코오롱그룹 마우나오션C.C 공식회원권거래소

- 울산/부산/대구/경북/서울/경기 등 골프 및 콘도 회원권 분양/매매

- 20년이상 업력, 골프, 콘도회원권 분양/매매

(사업자번호 : 716 65 00593)

☎ 052 274 4400 ☎ 010 3717 60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