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무슬림 종교를 가진 UFC선수를 울산 동구 현대중공업 앞에서 만나보았는데요 ^^.... 뚜드려 맞는건 아닌지.. 살짝 긴장을 하긴 했답니다 ^^

이분은 아프가니스탄에서 오셨고, 한국에는 3년정도 거주하고 있다고 하시네요....

이분은 고등학교 학생이라고 하시구요...^^

나이는 10대라고 하시네요... ^^

한국에 오신 이유는 가족들이 여기에 있는데 이분 아버지가 의사라고 하시고 한국 병원에서 일을 한다고 하시네요 ^^....

한국에서의 삶은 어떤지 물어보니 GOOD이라고 하시고, 다 좋다고 하시네요... 여자들은 어떤지 물어보니 NICE하다고 하시네요...^^

한국에 얼마나 있을지는 아직까지 모르겠다고 하시구요...^^

이 근처에는 현대중공업이 있는데...

학교에는 한국사람들이 많고 외국인도 자기를 포함해서 좀 있다고 하시네요..

한국말로 하라고 해서

"무슨 음식을 좋아하나요?" 라고 물어보니 "떡볶이"를 좋아한다고 하시네요 ^^..... 라면도 좋아한다고 하시고...

좋아하는 식당이 어디있는지 물어보니 식당에는 음식에 돼지고기가 들어가기 때문에 (무슬림 종교) 잘 안가고 집에 음식을 사와서 먹는다고 하시네요..

그냥 생선을 먹고 치킨은 못먹구요.. 저도 미국에 있을 때 무슬림에서 온 친구들이 많았는데 고기 때문에 햄버거를 잘 안먹었던 기억이 있다고 했지요...

"할라"라고 무슬림 밥도 먹는다고 하시네요..

무슬림 종교라서 무시하거나 RACIST한 사람들은 만난적이 있는지 물어보니 잘 모르겠다고 하시구요..

사람들 착하냐고 물어보니 그렇다고 NICE하다고 하시고.....

졸업하고 뭐할껀지 물어보니 MMA선수라고 하시네요...(격투가시네요...) 사진도 보았습니다..

근대 이분은 눈이 되게 선하시더라구요...

이분은 이름이 FAISAL이라고 하시구요..

학교에서는 영어수업을 좋아한다고 하시구요...

한국 국적을 가지고 두 국적을 위해 싸우는건 어떤지 물어보니 그럴 거라고 하시고 10월 22일에 다른 경기가 있다고 하시네요...

한국 선수들도 많이 있는지 물어보니 그렇지는 않다고 하시고 한국 리그는 좀 QUALITY가 낮다고 하시네요...

한국 KPOP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하시구요..

한 경기에서 이기면 200만원을 받는다고 하시네요..^^

인터뷰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고 좋은 선수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마지막에 이분이 학교에서 소위 잘나가는 여학생을 짝사랑 한다고 고백하시던데..... 용기를 내서 고백해보라고 했고 꼭 성공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스마트골프, 콘도회원권거래소 / 스마트회원권거래소 / 골프회원권거래소 / 골프회원권 / 콘도회원권 / 회원권거래소 / 회원권

- 코오롱그룹 마우나오션C.C 공식회원권거래소

- 울산/부산/대구/경북/서울/경기 등 골프 및 콘도 회원권 분양/매매

- 20년이상 업력, 골프, 콘도회원권 분양/매매

(사업자번호 : 716 65 00593)

☎ 052 274 4400 ☎ 010 3717 6006 ☎ 010 8950 9862 ☎ 050 6456 71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