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과 대화해보는 누구? "jAKE"입니다!(복명복창합니다 실시. 하라는 대로 합니다 실시. 무슨생각하는지 다 알고 있습니다 실시. JAKE는 다 꿰뚫어봅니다 실시.)

이분은 오스트리아에서 오셨고(푸근한 아저씨 인상이네요 ^^)

SSI라는 국제 회사인데.... 현대 모비스에서 일을 하는데....

현대 모비스에서 어떤 기계 장비를 설치하는 일을 한다고 하시네요.

한국에는 정말 많이 방문을 하시구요.

서울 대구 울산 등 많은 도시에 다니시고 많은 동료들이 있다고 하시네요 ^^

현대 모비스에서는 영어를 잘하는 사람이 정말 많다고 하시구요...

영어를 그분들이 해야 이분을 데려와서 일을 시킬꺼니깐 당연하긴하네요 ㅋㅋㅋ

아시아의 느낌은 어떤지 물어보니.... PERFECT라고 하시고 KOREA는 정말 SAFE 하고 FRIENDLY하다고 하시네요 ^^

여기저기 보면 경찰들도 있고 안전하다고 하시고...

북한에 대해서 걱정하지는 않았는지 물어보니 별로 걱정 안한다고 하시네요.. 적응됬다 이거죠...

북한은 공산주의 인데....

2주 전쯤인가 북한에서 리일규 주 쿠바 외교관이 탈북했는데.... 물어보니

들어봤다고 하시네요...

그분은 정말 국가를 위해 일을 열심히 했는데 한달에 0.3달러를 받았다고 하네요..

외국에 가자마자 충격먹어서 탈북했다고 하죠....

다운타운이 마음에 든다고 하시고, 울산 시티호텔에 산다고 하시네요... ㅋㅋㅋㅋ

레드불을 마시고 계시던데 .... 오스트리아 브랜드라고 마음에 들어서 마신다고 하시네요 ㅋㅋㅋ

TOURISM하고 KPOP이 유명해지는데...

유럽에서 한국의 이미지는 어떤지 물어보니

좀 STRICT하고 WELL DISCIPLINED하다고 하시네요....

CHINESE보다는 좀 더 나은거 같다고 하시네요....

제 친구 한명도 독일 회사 SIMENS(지멘스)에서 일을 한다고 하시던데...

중국이랑 한국에서 기계를 설치해주러 갔는데 무시하더라고 하시네요 ㅋㅋㅋ

오스트리아에 오면 연락하라고 하시네요 ㅋㅋㅋㅋ

한국에 첫 방문은 언제였는지 물어보니 2015년이라고 하시고

좀 많이 바뀌었는지 물어보니 거의 똑같다고 하시네요...

물가는 좀 오르는 거 같다고 하시구요....

이분은 홍콩에도 자주 가는데 거기도 물가가 비싸다고 하시네요...

홍콩에는 제 프랑스 큰형이 있는데 맨날 아파트 샀고 여자친구가 있다고 자랑질을 한다고 했죠 ㅋㅋㅋㅋ

근대 그 프랑스친구가 왜 아시아를 좋아하는지 물어보니.....

좀 안전하고 WELL DISCIPLINED한 점 떄문이라고 한다고 했죠...

저는 페북에서 답을 잘 안하는데 계속 문자를 보낸다고 했죠...

여기는 낮에 엄청 덥다고 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인종차별주의자를 만난적이 있는지 물어보니 없다고 하시고,,

근대 한국사람들이 RAICIST가 정말 많다고 들었다고 하시네요

한국사람들은 사실 백인들은 좀 위로 보고 동남아 사람들이나 아프리카 사람들은 좀 아래로 본다고 했죠 ....

경제력에 따라 이미지가 형성되어 있어서 그렇다고 했죠 ㅋㅋㅋ

이런 RACISM이 좀 문제라고 하시고,

독일이 좀 이런게 있다고 하시네요 우리가 다른 유럽인들보다 더 낫다! 라는 이런 이미지 ㅋㅋㅋ

독일이면 2차 세계대전 이후에 어떻게 폭발적인 성장을 했는지 물어보니

자동차 브랜드 떄문이라고 하시네요. 자동차 말고는 딱히 없다고 하시네요.

오스트리아는 여행업이 좀 발달했다고 하시구요.

유럽.... 역사적으로 스타르타쿠스를 좋아하는데 로마인에 의해 자유를 잃었지만 로마 본토의 CAPITAL까지 진격을 했죠 ㅋㅋ 기억에 남네요 ㅋㅋㅋ

유럽에 조만간 갈건데 연락 하라고 하시네요.

유럽은 TRAIN으로 다 연결이 되어 있어서 이동하기 정말 편하다고 하시네요.

한국도 북한이 없었다면 중국이나 러시아와 TRAIN으로 연결될수도 있었을 건데 라고 했죠 ㅋㅋㅋ....

근대 북한에 김정은이 스위스에서 유학을 했는데 왜그러냐고 물으시네요

알거 다 아는데 속이고 있다 이거죠 ㅋㅋㅋ 이분도 아시네요 ㅋㅋㅋ

한미일이 항상 북한에게 압박을 가하는데....

듣지를 않는다고 했죠 ㅋㅋㅋㅋㅋ 핵 계속 만든다 이거죠 ㅋㅋㅋㅋ

미래에 어떻게 될지 한번 보자고.. BRIGHT한 미래가 기대된다고 하시네요...

저는 사실 서양사람들을 좋아하는데

동양인들이랑 성격이 좀 다른데

서양 사람들은 좀 자유롭고 독창적이고, 이런 면이 좀 마음에 든다고 했죠..

감사하다고 인사를 하시네요 ^^

친구가 되었습니다 ^^

오스트리아에 오면 꼭 연락하라고 하시네요 ^^

 

★ 스마트골프, 콘도회원권거래소 / 스마트회원권거래소 / 골프회원권거래소 / 골프회원권 / 콘도회원권 / 회원권거래소 / 회원권

- 코오롱그룹 마우나오션C.C 공식회원권거래소

- 울산/부산/대구/경북/서울/경기 등 골프 및 콘도 회원권 분양/매매

- 20년이상 업력, 골프, 콘도회원권 분양/매매

(사업자번호 : 716 65 00593)

☎ 052 274 4400 ☎ 010 8950 9862 ☎ 050 6456 71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