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과 대화하는 누구? "jake"(좋습니다 밑줄은 봐주겠습니다. 볼드칠은 필수입니다 아시겠습니까? 복명복창합니다 실시. 하라는 대로 합니다 실시. 속일 생각하지 않습니다 실시. jake는 다 알고 있습니다 실시. 내색만 안하는겁니다 실시)

이분은 아일랜드에서 오셨고, 영국 옆이라고 하시네요.

이틀 전인가 토트넘에 한국선수가 새로 이적을 했는데 물어보니 알고 계시네요.

잉글랜드에는 빅5팀이 있는데 여기에 아시아 아프리카 등 여러 국가에서 선수들이 오면 세세하게 프로필을 보는지 물어보니그렇다고 하시고,

인종차별주의가 있는지 물어보니 asian에 대해서 딱히 없는거 같다고 better country라고 하시네요.

이분은 한국에 10년동안 살고 있다 하시고 한국 여자분과 결혼했다고 하시네요.

서울에 사는데 지금 holiday라서 부산갔다가 울산에 왔다고 하시네요.

요즘 tv쇼에 외국인 슈퍼스타들이 많은데 알고 있는지 물어보니 아는데 잘 안본다고 하시네요.

근대 한국에 왜 사는걸 선택했는지 물어보니 와이프가 여기 있기를 원한다고 하시네요.

이분은 학교에서 영어강사로 일을 하시구요.

10년이면... 어떤지 물어보니 good, convenient, comfort하다고 하시구요...

age culture에 대해서 어떤지 물어보니 서양에서는 sir, maam 비슷한게 있는데....

저도 여기 있다가 텍사스 갔다가 다시 오니깐 이게 "strict"한 나이문화가 좀 적응이 안된다고 했죠.

rural area에는 좀 bad person은 아닌데 나이문화가 아직까지 좀 strict하다고 했죠...

citizenship있는지 물어보니 없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하나 줄수 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아직 아이는 없는데 만약 아이가 생기면 18살에 국적 선택을 해야하는데 그 아이에게 선택을 맡길 거라고 하시네요.

서울과 여기가 어떻게 다른지 물어보니 첫 방문이라 잘 모르겠다고 하시네요.

아일랜드가 좀 그립지는 않은지 물어보니 크리스마스 마다 간다고 하시고

좋아하는 음식은 "감자탕"이라고 하시네요.

fish는 안좋아한다고 하시구요.

서울에 여기보다 더 큰데 거기에도 클럽이나 bar가 많다고 하시네요.

사투리 차이가 있는지 물어보니 그건 잘 모르겠고

외모는 똑같다고 하시네요.

한국이 다른나라보다 좋은점이 있는지 물어보니 public transportation이라고 하시네요.

근대 저는 서울에 있을때 너무 붐비고 지하철이 너무 많아서 좀 불편하다고 했죠.

자동차는 너무 붐벼서 못쓰겠구요.

★ 스마트골프, 콘도회원권거래소 / 스마트회원권거래소 / 골프회원권거래소 / 골프회원권 / 콘도회원권 / 회원권거래소 / 회원권

- 코오롱그룹 마우나오션C.C 공식회원권거래소

- 울산/부산/대구/경북/서울/경기 등 골프 및 콘도 회원권 분양/매매

- 20년이상 업력, 골프, 콘도회원권 분양/매매

(사업자번호 : 716 65 00593)

☎ 052 274 4400 ☎ 010 8950 9862 ☎ 050 6456 71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