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뉴스보는 마케팅담당자입니다.

오늘은 국민의힘 혁신위원장에 미국인이자 한국인인(복수국적) 연세대학교 의대 교수 "인요한"씨가 임명되었다는 소식인데요 ㅎ

인요한씨에 대해서 알아보니 현재 연세대 의대 세브란스병원 가정의학과 교수 겸 국제진료센터 소장으로 재직 중이시고, 전라북도 순천에서 선교사 활동을 하던 아버지로 인해 1959년에 출생할때부터 성인이 될때까지 순천에서 자라서 한국말을 왠만한 한국분들보다 더 유창하게 하신다고 하네요 ^^

복수국적이 된 이유는 대한민국사회에 끼친 공로(한국형 구 앰뷸런스 개발)로 인정받아 "특별귀화"를 하여 한국과 미국국적 복수국적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이분은 과거 5.18민주화운동 당시 통역을 맞기도 했다네요... 이러한 경험을 가지신 분이 "국민의힘"에 혁신위원장으로 임명된 것은 아마 동서간의 화합(전라도와 경상도 간의 갈등 / 민주화와 산업화 세력간의 갈등의 해소)을 위해서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전라도를 사랑하고 백선엽(보수당)을 존경"한다고 하는게 인요한님의 생각을 대변하지 않나 싶습니다 ^^

북한에도 지속적으로 구호물품을 보내는 사업을 하시는 거로 아는데... 한국을 정말정말 사랑하시는 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인자하시며 덕망있고 정이 있으시네요 ^^ 구수하기도 하시구요 ^^

 

https://www.ytn.co.kr/_ln/0101_202310282012131500

 

인요한 "김기현 서울 출마가 상식...영남 스타 험지로"

[앵커]국민의힘 인요한 혁신위원장이 보수당 텃밭인 영남...

www.ytn.co.kr

https://www.newsis.com/view/?id=NISX20231028_0002500033&cID=10301&pID=10300

 

인요한 "영남 스타 의원, 서울 등 험지 출마해야"

[서울=뉴시스] 이재우 기자 = 국민의힘 인요한 혁신위원장은 28일 인지도가 높은 영남 의원들이 내년 총선에서 서울 등 험지에 출마해야 한다고 밝혔다

www.newsis.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