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뉴스보는 마케팅담당자입니다.

삼성과 애플은 스마트폰업계에서 가장 시장점유율이 큰 2개의 회사인데요.. 양강구도이죠... ㅎㅎ

사실 먼저 스마트폰을 출시한 것은 애플이고 그에 이어 삼성이 갤럭시 스마트폰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세계 각국의 시장에서 양강구도를 가지게 되었는데요 ㅎㅎㅎ

사실 저는 애플과 삼성의 차이가... 애플의 경우 디자인, 마케팅이 창의적이고 뭔가 정형화 되지 않은 딱 미국느낌이고.... 삼성의 경우 사용이 편리하게 되어 있는 것이 장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뭔가 정형화되면서 기능이 편리한..... 보급형 시리즈도 삼성이 더 많구요....(보급형 때문에 플립시리즈가 저평가 되었다.. 라는 반응도 많더라구요.. 양날의 검이네요....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한 보급형 출시... 하지만 이로인한 플립시리즈의 저평가라....)

각자 취향대로 선택을 하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이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