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Jake입니다.

오늘은 3달전쯤 대화를 나누었던 폴란드 국적 다국적 회사 담당자와 재차 만남을 가졌는데요 ^^

이번이 두번째 만남이고, 2~3달전에 만났었죠 ^^..... 그떈 좀 추웠구요...

방금 보자마자 바로 그때 이야기를 한 사람인줄 알아챘다고 했죠...

그때 중국인이나 한국인 노동자가 이분이 조언을 하면 무시한다고 했었는데 요즘은 어떤지 물어보니 계속 그런다고 하시네요.. 어딜 가든 그렇다고 하시네요....

이분은 폴란드에서 오셨고, 앞으로 한 5달 이상 여기 있을 예정이라고 하시구요.

이 빌딩 뒤에 식당이 많은데 밥먹으로 가자고 했네요. ^^ 좋은 식당을 lady와 함께 소개해준다고 했네요 ^^

회와 바베큐를 먹어봤다고 하시고 좋다고 하시네요...

여기 올때마다 외국인들이 정말 많은데... 볼때마다 제가 미국에서 돌아다니던게 생각이 난다고 했지요...

한국 교통은 저번에 너무 분잡하다고 하셨는데 좀 적응이 되셨나 물어보니 적응이 됬다 하시네요...

속도위반 딱지는 여기는 한 6만원 하는데 유럽은 어떤지 물어보니 비슷하다고 하시네요..

고속도로는 속도제한이 조금 더 높구요(당연하죠 고속도로니 ^^)

한국의 고속도로는 예전에 박정희 대통령이 독일에 가서 고속도로를 보고 따라서 만들었다고 했지요.....

여기 신라스테이 안은 어떤지 괜찮은지 물어보니 그렇다고 하시고,

한국의 절이나 궁궐 같은 역사유적지에 방문할 예정이 있는지 물어보니 좀 피곤하다고 하시는데(오늘 가자는 건 아닙니다 ^^) 다음에 갈 예정이라고 하시네요....

sns는 하시는지 물어보니 안한다고 하시네요.. ^^

한국도 좀 나이가 있는 세대는 SNS를 안하죠...

젊은 사람들은 누구나 샐럽이 되고 싶어하죠 ^^

유럽은 축구가 유명한데 한국선수는 실력이 되더라도 영어가 안되서 못간다고 하니깐 이 부분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보니 아 그렇구나 라고 하시네요...

아시아인 선수들의 이미지는 어떤지 물어보니 NICE, HARD WORKING, PROGRESSIVE MARKET이라고 하시네요...

인터뷰를 종료했습니다 ^^

★ 스마트골프, 콘도회원권거래소 / 스마트회원권거래소 / 골프회원권거래소 / 골프회원권 / 콘도회원권 / 회원권거래소 / 회원권

- 코오롱그룹 마우나오션C.C 공식회원권거래소

- 울산/부산/대구/경북/서울/경기 등 골프 및 콘도 회원권 분양/매매

- 20년이상 업력, 골프, 콘도회원권 분양/매매

(사업자번호 : 716 65 00593)

☎ 052 274 4400 ☎ 010 8950 9862 ☎ 050 6456 7129

태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