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뉴스보는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오늘은 장제원 국민의힘 국회의원 분의 아들인 "장용준"(래퍼 노엘)씨에 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 하는데요 ^^

장용준씨는 뉴스에 여러번 나왔죠....(그..땅콩회항사건인 대한항공 오너 일가 조현아 전 부사장 사건도 비슷하지 않나 싶네요...) 장용준씨는 국회의원 장제원씨의 아들로써 음주운전과 외제차 등 여러가지 사회적 물의를 일으켜서 뉴스에 나왔는데...

장용준씨와 같은 사회적, 경제적 지위가 있는 분들의 자제분의 경우 사회적인 이목을 신경쓰지 않을 수 없지요.. 말과 행동 하나하나가 국민분들의 눈에 노출이 되는... 마치 할리우드 스타? 와 같지 않나 싶습니다... (미국의 공인분들의 자제분들은 한국만큼 이목이 집중되지 않는걸 미국에서 본적이 있는데 아마 이런 차이는 같은 민주주의이지만 한국은 유교라는 문화가 어느정도 자리잡은 동양권 국가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데 장용준씨는 그런 부분에 대해서 조금 불만이 있지 않나 싶습니다...국회의원분의 아들이라고해서 자신이 왜 남들과 다르게 조금 더 언행에 신경을 써야하고 조그마한 잘못에도 남들보다 크게 질타를 받아야 하는지에 관해서요.....

저는 이해는 합니다.. 장용준씨가 그런 부분에(자신이 왜 조금 더 인내? 감내? 를 해야 하는가?) 대해서 불만이 좀 있다는 것을.....

그런데 한편으로 다시 생각하면 부친께서 국회의원이면 어찌됬든 국민분들의 표를 얻어서 당선이 되서 일을 하며 사회적인 지위도 어느정도 누리고 있는 만큼 자신도 그러한 부분에 대해서 간접적으로 혜택을 받고 있지 않나 싶네요.....

그러니 어찌보면 장용준씨도..그러한 이목? 이에 대한 감내? 에 대해서 어느정도 이해는 할 필요가 있지 않나 싶네요... 노엘씨가요.....(이해는 합니다.. 당연 불만도 있겠지요..ㅠㅠㅠ........)

아! 그리고 부러움에 의한 이런 부분도 있다고 댓글을 본적이 있네요.....

서로서로 이해하고 자제하고 배려하면 되지 않을까 싶은데.... ^^

국민분들도 조금 더 이해해주면 노엘씨가 착해서 바로 갈 것 같은데....제 느낌입니다 ㅎㅎㅎ 뉴스도 너무 하나 실수한걸 크게 대서특필하고 이것도 좀 자제할 필요가 있지 않나 싶네요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