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뉴스보는 마케팅담당자입니다.

오늘은 한국의 대표적인 아이돌그룹.. 아니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BTS가 미국 UN에서 유엔 청소년 지원행사에 참석해서 자기 자신을 사랑해달라 라고 말하는 영상인데요 ^^

RM씨 영어 실력이 상당하더군요..... ^^ "Love Your Self"라는 말... 스스로 자기자신을 사랑하고 가꾸어 나가길 바라는 것 같네요... No matter who you are, No matter where you are.... 여러분이 누구이든 여러분이 어디 국적의 사람이든 사람이란 실수를 하고 흠이 있기 마련이니 상심하지 말고 자신을 사랑하고 가꾸어 나가라는 RM씨의 말이네요 ^^ 청년분들에게 희망의 의지를 새겨주시네요 ^^

 

 

 

다음은 올해 윤석열 대통령이 미국방문 때 의회에서 BTS를 언급하는 영상인데.. ^^ 그로인해 미 의회의 분위기가 살아난 것 같네요 ^^.. BTS가 미국에서 정말 유명한게 영상에서 느껴지네요 ^^

+ Recent posts